몇년전부터 수신문서와 발신 문서, 내부문서를 PDF로 전산화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진행하는 일입니다.
많은 평가와 자료 참조를 위해서는 공문이 필요합니다.
근거자료를 찾기 위해서 입니다.
매번 공문서를 찾을때마다 서류 뭉치를 뒤기지 일쑤입니다.
정리가 잘 되지 않을 뿐더러 잘 정리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찾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많은 복지기관의 행정시스템이 그리 정확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순서대로 되어 있지 않거나 되어 있더라도 찾는데 쉽지 않습니다.
모든 공문서 PDF화 진행하면 어떨까요?
수신날짜로 정리하고 볼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공문 참고하거나 열람하는데 한결 편안해 질 것 같습니다.
별도의 수납공간을 이용하여 첨부물(포스터, 책) 등은 정리하는게 좋겠습니다.
조만금 신경쓰면 쉽게 할 수 있는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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